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프라임무비팩'을 통해 파라마운트 사의 블록버스터 영화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영화, 시리즈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 가입자는 기존 1만2,000편 이상의 콘텐츠에 더해 미션 임파서블 1~4편, 트랜스포머 1~3편, 지.아이.조 1~2편, 쿵푸팬더 1~2편, 마다가스카 1~3편, 슈렉 1~4편, 스타트랙 비기닝, 스타트랙 다크니스, 인디아나존스 1~4편 등 파라마운트의 다양한 인기영화 100여 편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올레tv의 프라임무비팩은 이번 파라마운트 사의 작품 서비스를 통해 이미 지원되던 유니버설과 디즈니, 워너브러더스, 소니과 함께 헐리우드 5대 메이저 사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모두 제공하게 됐다. 이는 국내유료방송사업자가 서비스하고 있는 영화, 시리즈 월정액 서비스 중 최대 규모다. 더불어,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 '모차르트 인 정글', '트랜스 페어런트' 및 STARZ 채널 시청률 1위 미드 '아웃랜더'를 독점 서비스 중이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한 달에 영화 3편 이상을 즐기는 가족 고객이면, 프라임무비팩 가입 시 보다 알뜰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면서, "프라임무비팩의 콘텐츠 보강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꾸준히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