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여성 소비자를 겨냥, 러블리한 핑크와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PICKIT PINK)를 새롭게 선보인다.
'피킷 핑크'는 피킷의 론칭 6개월을 기념해 여심을 사로잡는 러블리한 느낌의 핑크 컬러와 슬림하면서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피킷'과 동일하게 구성된 '피킷 핑크'는 용지와 잉크가 하나로 담긴 올인원 카트리지(All-in-One)를 사용하며, 염료승화형(D2T2) 프린팅 방식으로 사진을 가장 자연스럽게 출력하는 동시에 보존성도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와이파이(Wi-Fi)와 NFC(안드로이드폰) 방식을 동시 지원하며, 다중 접속·출력, 전용 앱을 통해 최대 22가지 필터 기능 및 콜라주 기능, 템플릿 배경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이커머스 쿠팡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가격은 본체 기준 99,000 원, 카트리지는 20장에 9,900 원 으로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핑크 색상의 전용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micro USB)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며,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ujifilmkorea)을 통해서도 '피킷 핑크' 론칭기념 공유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지난 4월 출시 2일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출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피킷 핑크’도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