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9월 3일부터 5일까지 롯데호텔월드 잠실에서 열리는 한국 하이엔드 오디오&럭셔리 페어(Korea High-end Audio & Luxury Fair, KHLF)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HLF는 하이엔드 오디오와 럭셔리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세미나 등이 한곳에 모이는 새로운 컨셉의 전시회로, 홈시어터, 모바일 음향기기, 음반, 패션, 명품 잡화, 그림,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스텔앤컨은 스피커, 앰프 일체형의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AK T1과 거치형 네트워크 오디오 AK 500N을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포터블 제품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모파이쇼에도 아스텔앤컨 제품을 위한 체험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들을 위한 전시회인 모파이쇼에서 아스텔앤컨은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 AK380의 전용 앰프, CD 리핑기 및 크래들도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전용 앰프는 현장 판매도 진행된다. 또한 IFA 2015에서 첫 선을 보일 베이어다이나믹과의 콜라보레이션 이어폰 AK T8iE도 9월 4, 5일 양일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리버는 이번 KHLF 및 모파이쇼 행사를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AK T1, AK100 II, AK T5p 헤드폰, 그루버스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