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비스 센터를 통해 '관광객 대상 무상 제품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부산 서비스 센터로 확대하여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는 부산 관광·여행객을 대상으로, 제품 수리 기간 동안 소니 카메라를 무상 대여 한다.
무상 제품 대여 서비스는 소니 카메라 및 핸디캠을 보유한 부산 방문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행 중 갑작스러운 제품 고장으로 소니 부산 서비스센터를 방문 했을 때 수리가 바로 진행되지 못할 경우 다른 카메라를 수리 기간 동안 무상으로 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소니 부산 서비스센터 방문 수령, 택배 발송 등 편리한 방법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대여 서비스는 부산 및 제주를 방문한 기존 소니 카메라 사용자에게 제품 수리 기간 동안 소니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대여를 통해 소니 카메라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와 함께 부산 및 제주 서비스 센터에서 '관광객 대상 무상 제품 대여 서비스'를 체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대여 서비스를 체험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에 대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포스팅 URL을 신청자 정보와 함께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 내 후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작 1인에게는 소니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가 증정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즐거운 여행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소니 카메라로 더욱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도록 제주에 이어 부산 서비스 센터에 무상 대여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소니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관광객 대상 무상 제품 대여 서비스' 및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