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8월 29일 저녁부터 30일 아침까지 서울 시청광장에서 진행된 '제 8회 서울 문화의 밤'(이하 서울 문화의 밤) 광장캠핑 행사에서 포터블 스피커와 미니빔TV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보이는 광장캠핑 행사는 서울 문화의 밤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1년에 단 하루, 서울 광장을 캠핑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1박 2일 동안 개방된다.
캠핑이 진행되는 1박 2일 동안 150팀, 50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해 서울의 매력과 추억을 만끽했으며, LG전자는 참가자들이 단순히 캠핑만을 즐기는 것이 아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빔TV와 포터블 스피커의 대여 서비스를 진행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서울 시청 광장에서 대규모 캠핑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많은 캠퍼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품을 지원했다"며, "이번 광장 캠핑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이 LG 포터블 스피커와 미니빔TV로 특별한 하루 밤의 추억을 쌓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의 포터블 스피커(모델명 NP7550)는 사이즈는 작지만 20와트의 고출력 사운드를 지원하며, 한번 충전 시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 사용하기 좋다. 독자 기술인 'LG 오토 사운드 엔진'이 적용되어 작은 볼륨으로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중저음 사운드를 풍성하게 들려준다. 함께 지원된 LG 미니빔TV도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LED램프와 트리플XD 엔진을 탑재해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두 제품을 함께 연결·사용하면, 야외에서도 극장 수준의 영상과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