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불스원과 함께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풀HD GPS 내장 2채널 블랙스 'CR-2000알파' 구매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8일부터 11번가 쇼킹딜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CR-2000알파 제품을 정가 대비 약 8만 원 할인된 29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CR-2000알파 16GB 구매자에게는 사이드미러의 시야를 늘려 사각지대를 줄여주는 불스원 미러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32GB 구매자에게는 16GB 도시바 SD 메모리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듀얼 저장을 통한 저장용량의 확대 및 안정성을 향상을 도와준다. 단, 선착순 각 1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인뷰가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 불스원과 제휴해 마련한 것으로, 차선이탈경보(LDWS) 등의 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이 적용된 CR-2000알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각지대에 대한 위험을 줄여주는 불스원 미러를 무료로 제공해 운전자가 안전운전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뷰의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알파는 주·정차 시 전후방 풀HD 화질에 30프레임 녹화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전방추돌경고시스템(FCWS),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등 고성능 영상처리기술을 이용한 ADAS 기술을 적용해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파인뷰만의 CCR 듀얼 세이브 기능과 스마트 스토리지 스위치 기능을 적용해 영상 녹화의 안전성을 높여 사고 원인을 규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쇼킹딜 홈페이지(deal.11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