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지역에서 9월 20일까지 시민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국엡손의 프로젝팅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엡손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엡손카' 로드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엡손의 '엡손카'는 출퇴근길 직장인이 많이 모이는 서울 도심 구석구석을 누비며 3LCD 프로젝팅 기술과 프로젝터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직장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엡손카'는 윙바디 트럭으로 한국엡손 3LCD 프로젝터 광고 시리즈 이미지로 래핑이 되어있다. '엡손카' 안은 엡손의 3LCD 프로젝터와 DLP 프로젝터를 비교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있어 체험자들이 직접 트럭에 올라 제품을 간단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엡손카' 내부는 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엡손의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그리고 라벨 프린터 등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더불어 엡손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마다 많은 시민들이 모이는 지역에 엡손의 프로젝터와 함께 하는 야외 영화제를 진행한다. 8월 14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캠핑 인 더 시티'를 시작으로 양평솔뜰캠핑장, 에버랜드 등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스케줄은 한국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엡손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념해 '엡손카' 인증샷 이벤트와 3LCD 프로젝터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3일까지 도심에서 목격한 '엡손카'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엡손카'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엡손 김대연 부장은 "엡손카는 달리는 홍보 매체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프로젝터 기술과 한국엡손의 프로젝터를 알리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한국엡손의 프로젝터, 스마트 글래스, 라벨 프린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장소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고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엡손의 프로젝터는 14년 연속 세계 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3개의 LCD를 사용해 광원을 3원색으로 분리한 뒤 프리즘을 통해 다시 합성해 스크린에 투영하는 3LCD 프로젝팅 기술로 다양한 라인업의 프로젝터 시리즈를 선보여오고 있다. DLP 프로젝터와 비교해 컬러 표현력이 월등하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와 이벤트 진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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