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35mm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A7RII'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8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A7RII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월 8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 완료 시 실제 A7RII를 정교하게 축소하여 제작한 한정판 소장용 A7RII 미니어처 16GB US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와 함께 정품 등록 시 쿠폰 제공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RII는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혁신적인 제품답게 정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며, 지난 7월 28일 진행 된 예약 판매에서 3시간 만에 준비 물량이 매진 되는 등 렌즈교환식 카메라 사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7RII는 세계 최초 이면조사형 4,24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장착해 기존 A7R 대비 3.5배 빠른 정보 처리 성능과 뛰어난 해상력이 장점이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많은 399개의 위상차 포인트와 25개의 컨트라스트 포인트를 결합한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 및 풀프레임 카메라 사상 가장 넓은 45%의 AF 커버리지를 구축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다.
또한, A7RII는 사진과 영상 촬영 시 발생하는 다양한 손떨림을 보정해주는 5축 손떨림 보정 기능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망원 줌, 접사, 야경 촬영과 같은 극한 환경 속에서 4,240만의 초고화소임에도 불구하고 삼각대나 높은 ISO를 사용하지 않고도 흔들림 없는 안정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소니 고유의 전문 동영상 촬영 기술을 집약시킨 초고해상도 4K 동영상 촬영 능력도 갖추고 있다. 특히 외부 레코더 없이 SD메모리 카드로도 4K(QFHD, 3,840x2,160) 해상도의 초고화질 영상 촬영 및 저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견고한 마그네슘 합금의 단단하고 가벼운 방진 방적 설계의 바디에 약 50만회의 셔터 내구성을 갖추고 넓은 시야와 뛰어난 해상도를 지원하는 세계 최대 0.78배의 확대 배율의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해 더욱 향상된 편의성을 지원한다.
이번 A7RII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