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를 선보인 퍼니피플(대표 윤선희, www.funnypeople.co.kr)은 정식 론칭을 기념해 IT 업계 종사자들의 건겅을 챙기며 응원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쿨 썸머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철에 잦은 야근으로 고생하고 있는 회원사 인재들의 기력회복을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과 과일 음료 등을 배달해 주는 것으로 매주 1개의 회원사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회원사에는 퍼니피플 윤선희 대표가 직접 방문해 건강식을 직접 전달하고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나눈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퍼니피플은 오는 31일까지 회원사들의 IT 인재 프로필도 직접 올려주는 이벤트도 실시해 퍼니피플 서비스의 사용 절차를 간소화하기로 했다.
퍼니피플 윤선희 대표는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무더운 여름날 고생을 많이 하는 IT 서비스 인재들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퍼니피플의 회원사들을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편, 퍼니피플은 IT 아웃소싱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프로젝트 성공율을 높이고 작업 퀄리티와 효율성을 높이는 차세대 플랫폼 비즈니스로 국내 유일의 B2B서비스인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