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마트교육 서비스 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자사 교육용 앱 '토모키즈TV'를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모키즈TV와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토모키즈TV 6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2박 3일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토모키즈TV 6개월 이용권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성인 2명, 어린이 2명) 홍콩 왕복 항공권, 디즈니랜드 입장권, 호텔 2박 3일 숙박권(조식 1식 포함) 등을 모두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발표될 예정이다.
토모키즈TV는 국내외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 및 교육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은 유아 전용 앱 서비스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등의 디즈니 TV 시리즈를 비롯해 코코몽,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 방귀대장 뿡뿡이, 모여라 딩동댕 등의 EBS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유엔젤은 여름을 맞아 자사 교육용 앱을 다운로드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토모키즈TV 월구독제를 9,900원에서 7,9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15일 무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아 유아 스마트 교육 앱인 토모키즈 아일랜드를 다운로드 시 빕스 어린이 샐러드바 50%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엔젤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랜드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만 해 오던 꿈과 희망의 세계에서 신나게 뛰어 놀 수 있게 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엔젤의 토모키즈TV와 토모키즈 아일랜드 모두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