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EOS 7D Mark II'의 'TIPA 어워드 2015' 수상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이하 TIPA) 어워드는 유럽 이미지 출판 협회가 주최하는 사진·영상 관련 제품 중 부분 별로 그 해를 대표하는 최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7D Mark II는 TIPA 심사위원단으로부터 '2015 베스트 DSLR 엑스퍼트 부문'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EOS 7D Mark II는 캐논의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로 약 2,020만 화소의 CMOS 이미지센서와 듀얼 디직 6(Dual DIGIC 6)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르고 향상된 이미지 처리능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당 약 10연사의 빠른 연속 촬영 속도와 65포인트 올 크로스 AF로 빠르고 정확하게 움직이는 피사체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특히 5가지 HDR(High Dynamic Range) 촬영 모드와 다양한 다중노출 촬영 모드를 지원해 TIPA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전문가들을 위한 매력적인 카메라로 호평을 받았다.
캐논은 EOS 7D Mark II의 TIPA 어워드 2015 수상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까지 EOS 7D Mark II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10월 26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EOS 7D Mark II용 정품 배터리 그립(BG-E16) 또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의 고성능 A3 포토프린터 PIXMA ix6770 중 선택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는 EOS 7D Mark II의 특징과 활용법이 소개된 '캐논 EOS 7D Mark II 완벽가이드' 서적을 증정한다.
사은품인 정품 배터리 그립은 EOS 7D Mark II에 장착 시 카메라 사용 시간을 늘리고 세로 사진 촬영 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멀티 컨트롤러와 AF영역선택 버튼을 탑재해 세로사진 촬영 포지션에서도 편리하게 AF 영역을 전환하며 쾌적한 촬영을 돕는 제품이다. 포토프린터 PIXMA ix6770은 최대 9,6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A3사이즈 출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규격의 용지를 지원하며, 빠른 출력 속도와 뛰어난 색조 재현이 가능한 고성능 포토프린터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7D Mark II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TIPA 어워드 2015에서 이미 그 우수한 성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며, "EOS 7D Mark II를 통해 스포츠 경기, 조류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신속하게 포착하고 셔터를 누르는 묘한 긴장감과 쾌감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캐논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과 함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