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제조 유통기업 노벨뷰는 합리적인 가격에 MP3 재생, FM 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휴대용 스피커 'SV52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V522는 아웃도어에서의 활용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스피커로, 작은 크기를 갖춰 한 손에 쥘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주머니에 무리 없이 들어갈 정도로 작은 휴대용 스피커지만 최대 3W 출력으로 전 음역대에서 깨끗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디자인은 조약돌 모양의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전면에는 재생·이전 곡·다음 곡 탐색 등의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LED 액정을 통해 재생 곡, 시간 및 배터리 잔량 등이 표시되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파트 및 고층 빌딩이 많은 한국 지형의 특성을 고려한 FM 디지털 튜너 마이컴 기술로 어디서든 최적의 수신 감도를 유지하는 FM 라디오 기능이 적용되어 효도용 제품으로도 손색없다.
MicroSD 카드 슬롯을 통해 메모리 카드에 담긴 MP3 음악 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외부 입력 단자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 음악이 재생되는 음악 플레이어 기기의 음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최대 7시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아웃도어 휴대용 스피커에 걸맞게 핸드 스트랩과 파우치도 기본 제공된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스피커 SV522는 휴대용 스피커 중 국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일명 착한 휴대용 스피커"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인도어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만족하게 해 줄 제품이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