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가 X-포토그래퍼이자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사진작가의 여행사진 강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유별남 작가는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는 등 세계 각지를 오가며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후지필름 X-포토그래퍼로서 X시리즈로 작업하며 사진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유별남의 사진 가방'을 주제로, 여행 출발 전 준비부터 여행지에서의 촬영, 여행 후 사진 정리까지 사진과 함께 더욱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요르단, 가이아나, 인도, 파키스탄, 이집트, 아이슬란드, 남아프리카, 몽골 등 총 8편의 EBS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하며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1과 X-T1로 직접 촬영한 작품들을 공개하고, 세계 곳곳에서 쌓은 여행 노하우와 사진 이야기들도 생생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강의는 총 4회로,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 2층 세미나실에서 8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반부터 2시간씩 진행된다. 수강료는 12만 원 이다.
카메라와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는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20일부터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부사장은 "세계 각지에서 활동한 사진작가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사진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사진으로 멋지게 남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