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정글의 법칙 in YAP(얍)' 마지막 편 방영을 앞두고, 메인 모델인 김병만이 등장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톤머니 영상 공유'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얍(YAP)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메이킹 영상을 개인 계정에 공유한 뒤, 얍(YAP) 계정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단, 게시물은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하며 영상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7월 30일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쿠폰을 얍(YAP) 앱 내 ‘MY 지갑’을 통해 증정한다.
세상에서 가장 큰 화폐로 알려진 스톤머니(Stone Money)는 YAP섬에서 수 백km 떨어진 곳에서부터 위험을 무릅쓰고 운반 해야 해, 크기나 무게가 아닌 얼마나 많은 위험을 극복했는지에 따라 가치가 매겨져 왔다. 지금도 통용되고 있는 혁신적인 화폐, 스톤머니와 신뢰를 기반으로한 얍섬의 공동체 정신이 바로 얍(YAP)의 기업명과 브랜드 모티브가 되었다.
얍컴퍼니 안기웅 부사장은 "그동안 '정글의 법칙 얍섬편' 방영을 통해서 이름도 생소한 얍섬과 스톤머니 정신이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간 것 같다"며, "앞으로 얍(YAP)도 신뢰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얍(YAP)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