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숙박 정보 제공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는 지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음식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의 주요 서비스와 지마켓의 배달 서비스인 'G마켓 배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의 모바일 앱 이용자 모두에게 배달음식 주문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 원 할인 쿠폰을 1인 1매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관련 내용은 TV광고로도 제작되어,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야놀자 주요 서비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앱 실행 시 나타나는 팝업창과 배너를 누르면 쿠폰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되고, G마켓 배달 서비스로 연동되어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지마켓 로그인과, 쿠폰 번호 등록이 필요하다. 야놀자의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정새봄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한 숙소에서 배달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와 데이트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26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호텔비교', '야놀자여행' 등이 있다. 야놀자숙박을 통해서는 전국 2,300여 개 중소형 호텔과 모텔을, 야놀자펜션을 통해서는 1,800여 개 인기 펜션의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야놀자당일예약은 이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당일 바로 예약 가능한 주변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표 서비스인 '야놀자숙박'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410만 건에 달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