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모바일(이하 글루)는 지난 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인칭 슈팅게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볼루션'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이번 타이틀은 스카이댄스 프로덕션(Skydance Productions)가 제작하고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에서 배급하는 동명 영화를 글루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한 것이다. 해당 영화는 7월 2일에 개봉 예정이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볼루션'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으로 전투가 진행되며 전세계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팬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또한 터미네이터 IP 로는 최초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스카이댄스 프로덕션 및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전폭적인 지지에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볼루션'의 이야기는 2028년 인류 멸망 이후를 다루고 있다. 존코너를 도와 살아남은 자들을 구하는 것이 목표이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라인은 세계적인 SF 작가 댄 애브넷(Dan Abnett)에 의해 각색 되었으며 게임내 이야기를 따라 플레이어들은 수백 가지가 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볼루션'은 다양한 적에게 맞서기 위한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한 3인칭 슈팅게임으로, 현대와 미래를 아우르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기 컬렉션과 레지스탕스에 가담하여 실제 영화의 인물들과 싸우고 레벨업하는 랭킹 시스템이 특징이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레볼루션'의 영상은 https://goo.gl/pzjO4q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s://goo.gl/IhQaBI)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정보와 업데이트는 www.terminatorgenisys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