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인기 교육, 애니메이션 2,200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등 유아 전용 월정액 서비스인 '키즈프리미엄관'을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올레tv '키즈프리미엄관'은 '요리공주 루피', '소닉X 1~2', '새미의 어드벤쳐' 등 총 8개의 최신 인기 타이틀을 추가로 내놓고,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서비스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TV포인트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키즈프리미엄관'은 월 9,900 원의 정액요금으로, 국내외 인기 교육DVD와 애니메이션 등 유아 콘텐츠 80개 타이틀, 에피소드 총 2,200여 편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전용 월정액 서비스다.
▲뽀롱뽀롱 뽀로로 4 ▲똑똑박사 에디 1 ▲꼬마버스 타요 2 ▲구름빵 2 ▲동화나라 포인포 등 인기 만화영화 뿐 아니라, ▲슈퍼와이2 ▲까이유5 ▲리틀베어 ▲탐과케리 ▲고디에고고 1~4 등 영어교육DVD와 ▲자동공부책상 위키 ▲아웅다웅동화나라 ▲드림아이율동동요 2 ▲디보스토리북 등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 ‘키즈프리미엄관’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대표작이다.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유아, 어린이는 물론, 학부모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키즈 전용 서비스를 확충해 업계 1위 지위에 걸맞은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