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월(Videowall), 투명LCD(Transparent LCD), 대형터치(Touch),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KIOSK) 분야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화이트 & 블랙의 초소형 사이니지 27형 스탠드 모델을 출시하고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7형 사이니지 '271HIS'은 USB를 이용한 간편한 데이터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준비된 콘텐츠를 별도의 가공 없이 바로 USB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모델로 제작됐다. 특히 어떤 공간에서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사이니지의 블랙색상과 함께 화이트 색상을 같이 론칭해 제품의 다양화를 기했다.
국내 최초로 초대형 98형 사이니지를 공급함은 물론, 초대형 비디오월을 공공 기관 및 지하철의 광고용으로 설치하여 호평을 받았던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27형 초소형 사이니지 공급을 통해 초대형에서 초소형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게 됐다.
신제품 '271HIS' 모델은 스탠드 부분의 다양한 변화를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 만족 차원에서 하단의 공간에 모델명이나 회사명 또는 원하는 디자인을 요청하는 경우 별도의 스티커를 이용한 인쇄물을 부착해 준다.
27형 임에도 풀HD 해상도를 구현, 기존 풀HD 80형대 모델보다 약 3배, 풀HD 55형 모델과는 약 2배 정도 픽셀의 해상도가 정밀하여 데이터를 세밀하게 표현이 가능해져 많은 정보를 표출 하는데도 손색이 없다.
더불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를 내장하여 랜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와이파이로 무선 데이터 업데이트도 옵션으로 지원한다.
키오스크코리아㈜는 SPA 매장이나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하여 편의점과 백화점 매장의 인테리어를 수행하는 이들을 위하여 직접적인 데모시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키오스크코리아㈜의 김형태이사는 "271HIS 블랙 & 화이트 모델은 다변화하는 사이니지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화점, 프랜차이즈매장의 상품 광고 및 메뉴 보드용으로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오스크코리아㈜는 자사의 가장 경쟁력있는 비디오월(멀티비전) 및 메뉴보드와 상품광고용 비디오월을 스마트 안드로이드 셋탑을 이용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지원이 가능한 상품의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