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코리아, 교육·여행 업계 대상 차별화 마케팅 솔루션 제시

2015.05.21 IT정책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기업 크리테오코리아(대표 고시나, www.criteo.com/kr)는 교육과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내 주요 고객들에 대한 지원 강화를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크리테오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및 오는 27일에 국내 주요 핵심 시장 중 하나인 교육 서비스 업계와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한 '크리테오 Lunch and Learn'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초 새롭게 한국 지사 사무실을 확장 이전한 바 있는 크리테오는 한국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충하면서 국내 광고주 및 퍼블리셔, 파트너사들을 위한 영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먼저 오늘 반얀트리 호텔에서 온·오프라인 교육 업체의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담당자들을 초청해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 크리테오는 회사 및 자사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이미 크리테오 광고 솔루션을 사용 중이거나 예정인 고객들을 위한 지원 강화 방안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에 대한 외부강사 초빙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과 디지털 인사이트 및 업계 발전 방향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27일에는 프랑스 대사관에서 최근 크리테오 광고 솔루션 채택이 가장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인 여행 업계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크리테오는 아직 크리테오 광고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발표하고, 여행 업체에 많은 이점을 제공해줄 크리테오의 개인 맞춤형 온라인 광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크리테오코리아 고시나 대표는 "크리테오는 2010년 처음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빠르게 고객사를 확보해나가면서 고객들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괄목할 만 성과를 내는데 크게 기여해왔다"라며, "크리테오는 이번 고객 대상 세미나를 계기로, 한국의 전략 고객들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강조하는 한편,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나감으로써, 한국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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