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코리아(대표 김경덕, www.dell.co.kr)가 오는 6월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미래 엔터프라이즈 IT 솔루션 제시하는 'Dell 솔루션 서밋(Dell Solution Summit) 2015'를 개최한다.
Dell 솔루션 서밋은 Dell 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컨퍼런스로 올해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빌리티'(Cloud, Big Data, Mobility)라는 키워드로 미래지향적인 엔터프라이즈(Future-Ready) IT를 위해 현재 당면 과제를 분석하고 혁신방안을 제시, 서버·네트워크·스토리지 등 각 분야에 대한 상세한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 행사는 Dell 코리아 김경덕 대표이사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Dell 마케팅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그룹의 글로벌 부사장 구라브 챈드(Gaurav Chand)가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는 방법'(Power your Future-Ready Enterprise)이라는 주제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IT환경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설할 예정이며, 이어서 Dell 클라우드 클라이언트 컴퓨팅 마케팅 총괄 겸 CSO(최고전략책임자) 제프 맥노트 (Jeff McNaught) 전무가 모빌리티 환경에서 보안과 업무생산성을 최적화시키는 데스크탑 가상화 솔루션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클라우드(Cloud), 빅데이터(Big Data), 모빌리티(Mobility) 3개의 트랙에서 총 18개의 세션이 진행되며, 각 분야의 산업 현황과 과제를 살펴보고 Dell 솔루션을 중심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각 트랙별 최신 솔루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Dell 솔루션 서밋 2015은 행사 공식 웹사이트(response.dell.com/DSS2015#/#registration)에서 온라인 등록을 한 후 공식 확인 메일을 수령한 고객들에게 한해 참석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