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자사 X시리즈 카메라 신제품을 체험하고 공유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X-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X-프렌즈(X-Friends)는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직접 사진을 찍고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와 X시리즈의 우수성을 알리고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색감과 화질을 대학생들만의 창의적인 감성으로 전달하고자 신설됐다.
X-프렌즈 1기는 총 10명을 선발한다. 사진과 카메라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나 활동 커뮤니티에 X-프렌즈 모집 게시물을 스크랩하고 이름, 연락처, 블로그 주소, 지원동기 등을 작성해 이메일(fujifilm_x@naver.com)로 내달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후지필름 공식 블로그를 통해 5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X-프렌즈 1기는 내달 18일 서울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 24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지난 3월 출시된 셀카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X-A2를 중심으로 X시리즈 신제품을 체험하며 직접 촬영한 사진을 블로그, 페이스북,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하고 야외출사, 팀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X-프렌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비롯해 X시리즈 신제품 체험 기회, 후지필름 프로모션 및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X-A2 렌즈킷(XC16-50mm 렌즈 포함)을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fujifilm_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부사장은 "대학생들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한 재미있고 참신한 사진들을 통해 후지필름 X시리즈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자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신설했다"며, "독보적인 색감과 성능을 자랑하는 X시리즈 신제품을 체험하고 사진 찍는 즐거움을 나누고자 하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