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업계 최초로 군대 테마 포토북 '밀리터리북'을 선보인다.
'밀리터리북'은 표지 커버와 에필로그 부분에 받는 이 또는 선물하는 이의 이름을 삽입할 수 있으며, 본문은 편지지나 일기장으로 활용할 수 있어 군대 간 친구들에게 소장가치 있는 기념품 및 선물로 제격이다.
딥씨에서 제공하는 기본 테마에 커버, 프롤로그 등의 디자인과 100여 개의 스티커를 다양하게 활용, 변경하여 편집이 가능하며 기존 포토북보다 쉽고 편리한 UI(USER INTERFACE)로 초보자도 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육군, 해군, 공군, 특전사 및 전경 등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군대맞춤형 '밀리터리북'을 제작할 수도 있다고.
미래엔 딥씨 사업 담당 이정록 팀장은 "밀리터리북은 군생활을 하고 있는 친구, 기다리는 애인이 편지, 일기, 사진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매개체로서의 의미가 있다"라며, "누구나 쉽고 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컨셉과 테마의 포토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밀리터리북의 가격은 소프트커버 17,500 원, 하드커버 21,900 원 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