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극장개봉을 앞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클라우드 DVD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어벤져스2'는 극장 개봉을 일주일이나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실시간 예매율이 80%에 이르는 등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어벤져스' 열풍에 힘입어 올레tv는 18일부터 '어벤져스2 슈퍼티켓' 판매에 나선다. '슈퍼티켓'은 올레tv 클라우드DVD 콘텐츠 예약구매와 극장 예매권 2장, 마블 75주년 특별영상으로 구성됐다. '슈퍼티켓' 구매고객은 한 번 결제로 평생소장 가능하고, 다양한 언어로 자막 및 음성 지원이 되는 '어벤져스2'를 클라우드DVD로 출시 직후 소유,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극장 예매권을 동시 제공해 영화관에서 바로 '어벤져스2' 관람도 가능하다. 슈퍼티켓은 1만 9,900 원 이다.
'어벤져스' 완전정복의 기회도 마련했다. 올레tv는 다양한 영웅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어벤져스2' 개봉 기념 어벤져스 풀 패키지, 아이언맨 패키지, 캡틴아메리카 패키지, 토르 패키지 등을 내놓고, 이들 작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그리고 오는 22일부터 미국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Part 1 전편을 무료로 공개하고, Part 2는 반 값에 제공한다.
한편, '어벤져스2'는 헐크, 아이언맨 등 영웅 군단과 평화를 위해 인류가 사라져야 된다고 믿는 울트론의 전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우리나라 여배우 김수현의 출연과 지난해 3월 진행된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상암동 DMC 등 국내 촬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