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유튜브에 ALL NEW 아빠카메라 D5500을 소재로 한 광고 영상 '리얼파파 프로젝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아이의 추억을 지켜주기 위해 D5500을 손에 쥐고 고군분투하는 아빠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연예계 최초 사진 동호회 팝콘의 멤버인 배우 위양호 씨와 최은주 씨가 아빠와 엄마 역할로 출연하여, '아이의 추억을 위해서라면 하루 24시간이 훈련이고 작전'이라는 유머러스한 컨셉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에는 아이들의 뛰노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촬영하려는 아빠의 노력이 D5500의 기능과 어우러져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리얼파파 프로젝트' 광고 영상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https://youtu.be/JkTzs2FquO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P&I 2015 기간 동안 니콘 부스에서도 상영될 계획이다.
D5500은 니콘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터치 패널을 채용해 직관적인 조작성을 갖추었으며, 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루어진 모노코크 구조 및 고탄성 탄소섬유 복합 소재 세리보(Sereebo) 채용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리얼파파 프로젝트' 영상 공개 기념으로 공식 블로그(nikonblog.co.kr/834)와 페이스북(goo.gl/O4vuvC)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며, 아빠카메라 D5500 18-55 VR II KIT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작고 가벼운 아빠카메라D5500은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DSLR 카메라다"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요즘에D5500으로 좋은 추억 많이 담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