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터미널·기차역·공항 등 ‘공공시설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2015.04.08 IT정책 편집.취재팀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본사 직영센터 8곳에서 80여 명의 엔지니어가 참여해 터미널, 기차역, 공항 등 공공장소를 직접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동서울종합터미널, 대전복합버스터미널을 비롯해 강원 양구, 경남 거제 등 54개 터미널, 서울, 부산, 창원, 포항 등 16개 기차역과 청주국제공항, 원주공항에서 실시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총 72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TV 전 제품에 대해 채널 설정, 화질·음성 점검, 디지털방송 신호감도 테스트, 배선 정리와 클리닝 서비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유성 상무는 "지난해부터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해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터미널, 기차역 등에 설치된 TV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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