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공식 수입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www.pcdirect.co.kr)는 기가바이트 X99시리즈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에서 200일 안심보장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200일 안심보장서비스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 중인 기가바이트 X99시리즈 메인보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소켓 핀 손상/소켓 번, 과도한 오버클럭킹에 의한 제품 이상,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물리적 파손 등이 발생한 메인보드가 기존에 유상으로 처리되었거나 처리가 불가하였던 것에 반해 무상으로 처리하여 주는 획기적인 서비스이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였던 100일 안심보장서비스 역시 X99시리즈를 제외하고 전모델 대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2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2015년 6월30일까지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X99시리즈 메인보드 구입자를 대상(X99이하 시리즈는 100일안심보장비스), 반드시 구입 내역을 증빙하는 서류(구매 영수증 출력 본, 카드 전표 가능, 손으로 작성한 수기 영수증은 불가)를 지참하여야 온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씨디렉트는 2013년 7월부터 기가바이트의 한국 공식 수입사로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으며, 초기 100일 안심보장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www.pcdirec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