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와 하이엔드 풀HD 액션캠 'HDR-AS200V'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액션캠 구매자를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HDR-AS200V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S200VR, HDRAS200VB, HDRAS200VT)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는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구매 시 4K 영상을 장시간 촬영할 수 있도록 7만 원 상당의 휴대용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 'ACC-TRDCX'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AS200V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S200VR, HDRAS200VB, HDRAS200VT) 구매자에게는 소니 정품 배터리 'NP-BX1',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 구매자에게는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록할 수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 'ACC-TRDCY'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트리급 액션캠 AS20 구매자에게는 셀프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유용한 액션 모노포드 'VCT-AMP1'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6월 9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와 하이엔드 풀HD 액션캠 AS200V는 화질이 대폭 개선된 1,2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170도 초광각 자이스(ZEISS)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고감도의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넓은 화각으로 광활한 대자연의 전경을 담아내는데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흔들림 보정 기능인 '3세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 '비온즈 엑스(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 '풀 픽셀 리드 아웃 이미지 센서' 등 소니만의 영상 기술력과 IPX4 수준의 생활 방수 지원, 강화된 사운드 시스템,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 유스트림(Ustream)을 활용한 스트리밍, 와이파이(Wi-Fi)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4K 액션캠 X1000V는 4K 영상 촬영을 지원해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 시 4K 화질로 현장에서의 움직임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와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AS200V는 자전거, 모터사이클 등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은 물론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흔들림 없는 최고의 화질로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으로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을 비롯한 모험의 순간을 4K나 풀 HD의 고화질로 기록하여 10년이 지나도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액션캠 정품 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