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4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회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Astell&Kern) 제품을 일반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K240SS를 비롯한 포터블 라인의 부스와 AK500N을 볼 수 있는 거치형 오디오 부스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포터블 라인의 부스에서는 Jerry Harvey Audio, Final Audio Design, AUDEZE, Beyerdynamic 등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 이어폰을 구비하여, AK100 Ⅱ, AK120 Ⅱ, AK240 등 아스텔앤컨 제품들을 청음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AK240SS를 이번 행사를 통해 청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AK240SS는 아스텔앤컨의 플래그쉽 모델인 AK240의 최상위 모델로, 단순한 형상의 제품과 고가의 시계에만 적용되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거치형 부스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AK500N과 완벽하게 매칭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된 AK500A와 AK500P를 레퍼런스급의 스피커를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청음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AK500 시리즈는 현재 판매중인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AK500N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원공급장치(AK500P)와 100W 급의 파워앰프(AK500A)로 구성되며 하나의 타워로 조립되어 하이엔드 오디오의 심미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AK500 시리즈는 상반기 내 국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MQS 전문 다운로드 서비스 '그루버스'(www.groovers.kr)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아스텔앤컨 액세서리도 준비되어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