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오는 4월 1일 만우절에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하는 '만만한 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만만한 쉐어' 프로모션은 만우절을 기념해 준비된 이벤트로 4월 1일 하루 동안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로 각 시간 당 선착순 10명에게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을 1만 원에 판매한다.
총 2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며, 한 아이디(ID)당 1개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선착순 이벤트를 놓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당일 4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동안 인스탁스 카메라 또는 쉐어 3만원 할인권 1매와 미니필름 20장 6천원 할인권 1매 등 총 2장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추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 SP-1'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포토프린터다. 기존 종이 컬러 프린터 출력 방식이 아닌 사진인화 방식으로 색감과 보존성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며,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그대로 채택해 활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한국후지필름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된 이벤트"라며 "지난해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모바일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1'은 따뜻한 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