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봄을 맞아 '뉴 스튜디오'와 '믹서' 헤드폰 2종의 '스프링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콜렉션은 각각 '뉴 스튜디오' 샴페인·메탈릭 스카이 색상과 '믹서' 로즈골드 화이트·로즈골드 블랙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활동시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블링블링(Bling Bling)한 컬러가 특징이다.
비츠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프링 콜렉션은 패션 편집샵과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이 진행된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이탈리아 유명 명품 편집샵인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매장 내 명품 가방, 의류 등과 함께 전시 및 판매가 된다. 봄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비츠의 색감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스프링 콜렉션은 '뉴 스튜디오' 43만 5천 원, '믹서' 36만 5천 원으로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청담동 방문이 힘든 소비자를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비츠 스토어(www.beatsbydrdre.co.kr)와 오프라인 직영점인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무역센터에서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측은 "'뉴 스튜디오'와 '믹서'는 비츠 만의 강력한 사운드, 아름다운 디자인, 편한 착용감 등으로 비츠 헤드폰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며, "올 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인 만큼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