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코리아(대표 유재성)가 오는 3월 17일 온라인 클라우드 세미나인 'VMware 테크놀러지 온라인 2015'를 개최한다.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알리기 위한 연례 웹 세미나인 'VMware 테크놀러지 온라인’은 IT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VMware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개 세미나다.
올해에는 유연한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클라우드 구축 방법과 최신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솔루션 트렌드에 관해 살펴본다. 먼저 VMware 아태지역 총괄 사장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가 '새롭고 혁신적인 IT 방식의 구현’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하며, 이후 개별 기술 세션에서는 웹 캐스트를 통해 VMware 본사 및 아태지역 시스템 엔지니어와 마케팅 담당자들이 클라우드와 SDDC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가상화뿐만 아니라 가상화 통합 어플라이언스와 오픈스택, 보안과 클라우드 관리에 이르기까지 데이터센터의 모든 구성 요소들을 가상화하는 VMware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비전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VMware 코리아 전문가와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VMware Korea 유재성 사장은 "IT가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끄는 주된 수단으로 부상하면서 특히 가상화와 클라우드의 도입을 통해 유연한 비즈니스 환경으로의 변화를 도모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어디에서나 접속해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혁신의 핵심으로 부상한 클라우드의 가치와 최신 구축 방법을 배워가는 유익한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VMware 코리아 홈페이지(www.vmware.com/kr)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참석자 및 온라인 설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