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kr.asus.com) 공식 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가 인텔 B85 익스프레스 칩셋을 탑재,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보급형 Micro-ATX 메인보드 'ASUS B85M-K STCOM'를 출시한다.
ASUS B85M-K는 보급형 Micro-ATA 메인보드임에도 고급형 메인보드에서 사용되는 USB3.0과 SATA 6.0 Gb/s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ASUS 독자적인 기술인 ASUS USB3.0 Boost 기능도 제공해 빠른 전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New UEFI BIOS를 탑재하여 초보자도 쉽게 BIOS 셋팅 및 튜닝을 할 수 있으며, 5,000시간의 수명을 갖춘 5K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이고, 스테인레스 스틸 Back I/O 및 ESD Guards 채택으로 USB 연결시 쇼트를 방지할 수 있다.
에스티컴 마케팅 담당자는 "ASUS B85M-K은 가격대비 성능이 높고 고급형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PC를 저렴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