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 앱) 사용자를 위한 '설에는 설레는 첫 내비, 아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첫 운전을 하게 될 신규 운전자에게 아틀란3D 앱의 편의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2월 13일까지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tlanmap)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3D 앱을 다운받고, 설날에 방문하게 될 고향이나 여행지 등 경로를 탐색 후 캡쳐 해 아틀란3D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포스팅하면 된다. 주변 지인을 많이 태그해 이벤트를 소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5명), 10만 원 상당의 홍삼선물세트(10명), 3만원 주유권(20명), 2인 영화예매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이사는 "설 연휴를 맞아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빠르고 편리한 내비게이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아틀란3D 앱을 소개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설에 첫 운전을 하게 되는 신규 운전자에게 실제 지형과 가까운 3D 리얼 지도, 친절한 길 안내와 빠른 반응을 특징으로 하는 아틀란3D 앱이 최고의 길 안내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