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솔루션 전문 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는 매 달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해 직원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5일, 운동이 부족하기 쉬운 겨울철을 맞이하여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클라이밍 문화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이 날 행사는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준비운동을 마친 뒤 본격적인 암벽등반 실습으로 이어졌다. 암벽을 타는 요령과 기초적인 안전 상식을 배운 뒤 안전장비를 갖추고 강사의 지도아래 12m 높이의 초보자용 두 코스에 도전하였다.
▲ 신도리코 직원들이 이색 문화 스포츠 '스포츠 클라이밍' 체험 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신도리코 인력개발실 이현구 과장 "겨울이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던 중 때마침 회사에서 실시하는 클라이밍 체험을 신청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고 전신운동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며, "매 달 진행되는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회사 동료들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신도리코 홍보실 박선영 팀장은 "올해도 사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알찬 직원문화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