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우케미칼(대표이사 이제훈)은 국내 대학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국다우케미칼 장학 프로그램'의 장학생 18인을 선발하고 총 5천 4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실시한 '한국다우케미칼 장학 프로그램'은 한국다우케미칼이 국내 대학의 발전을 지원하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4년제 대학 학사·석사·박사과정의 재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장학 프로그램에는50여 명의 학생이 지원했으며, 총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장학생 18명을 선발했다.
27일 경기도 화성 소재 다우 서울 테크놀로지 센터에서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에는 한국다우케미칼 이제훈 사장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장학생에게는 각3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해 총 5천 4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국다우케미칼 이제훈 사장은 "한국다우케미칼은 한국 미래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장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한국다우케미칼은 국내 이공계 인재 육성 발굴을 위해 '한국다우케미칼 우수논문상'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다우케미칼 우수논문상'은 전자소재 분야의 우수 논문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전자소재 분야 기초소재 및 응용기술 관련 논문을 응모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화학회 홈페이지(new.kcsne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