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새해를 맞아 1월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새해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안전운전 주의 구간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를 비롯해 안전운전 유도 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파인드라이브는 과속 위험구간, 급커브 지역, 어린이 보호구역 등 사고 위험이 높아 주의가 필요한 안전운전 주의 구간에 대한 801개의 정보 업데이트를 실시, 운전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BF550, iQ 3D 7000v 등 파인드라이브 최신 제품에 적용되는 안전코인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안전코인은 운전자가 내비게이션이 제시하는 안전운전 미션을 수행 시 가상 코인을 지급하는 게임 형식의 기능이다. 파인드라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간 미션, 출석 기능, 순위 알림, 안전코인 레벨 적용 등 안전운전을 위한 재미 요소를 더욱 강화하고 운전자의 흥미를 유발해 운전자의 자발적인 안전운전 동참을 유도했다.
이 밖에도 파인드라이브는 전국 주요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함께 아틀란 3D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강원도, 경기도 등 신규 개통된 13개의 국도 및 지방도로는 물론, 서울, 경상도, 대구 등 전국 81개의 일반도로 경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했다. 또한 도로와 주요 아파트 등을 포함한 255개의 지도 배경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파인드라이브의 새해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1월 20일부터 제품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월 20일에는 BF550을 포함한 19종, 1월 22일에는 iQ 3D 2000v을 포함한 7종, 1월 27일에는 iQ 3D 3500T를 포함한 33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새해맞이 1월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