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슨(Gibson Brands)의 자회사로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필립스 사운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세계적인 DJ 아민 반 뷰렌의 새 앨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필립스 사운드몰(www.philipssound.co.kr)과 CJ 오쇼핑, 11st, 펀샵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헤드폰 'A-PRO 시리즈'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아민 반 뷰렌의 새 앨범을 무료 증정한다.
아민 반 뷰렌의 새 앨범 'A State Of Trance Year Mix 2014'는 2014년을 빛낸 최고의 트랜스 음악을 아민 반 뷰렌 특유의 에너지와 감성으로 믹싱한 컴필레이션 앨범이다.
욱스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A-PRO 시리즈는 웅장한 베이스와 뛰어난 출력을 자랑해 아민 반 뷰렌의 음악은 물론 EDM, 힙합 등의 비트가 강한 장르 음악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헤드폰"이라며 "앞으로도 아민 반 뷰렌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EDM, 힙합을 사랑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네덜란드 출신의 아민 반 뷰렌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DJ로, 최근 필립스 사운드와 사운드 조율부터 디자인까지 전 제작과정에 참여한 DJ헤드폰 시리즈 A5-PRO, A3-PRO, A1-PRO를 출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