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대표이사 백원인)는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의 차량 리스상품과 자사의 어라운드뷰 시스템인 '360° 옴니뷰'를 연계한 상품을 출시한다.
360° 옴니뷰는 작년 3월 출시한 애프터 마켓용 어라운드뷰시스템(이하 AVM)으로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듯 내 차 주변 360도를 사각지대 없이 모니터링하며 주행 및 주차가 가능한 안전 시스템이다. 이미지넥스트의 AVM 및 카메라시스템은 현재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옵션과 쌍용자동차 전방카메라에 적용 중으로 완성차 업체에서 품질을 검증 받은 시스템이다.
이번 연계 상품은 이전 정가 120만 원 상당의 옴니뷰 시스템을 월 1만원대로 설치 가능하도록 사용자 부담을 최소화 했다. 특히 포드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 '익스플로러'를 구입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고성능, 경제성에 안전성까지 추가 제공하게 되어 행사 기간 중 구입하는 고객은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미지넥스트 전략사업본부 담당자는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어라운드뷰 필요 차종에 옴니뷰 결합 상품을 확대 실시 할 예정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옴니뷰를 이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캐피탈의 포드 익스플로러-옴니뷰 결합상품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포드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에서 익스플로러를 구입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