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CR-2000 OMEGA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2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내 쇼핑몰(www.fine-drive.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파인뷰 CR-2000 OMEGA를 구입한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VJ셀카봉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품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CR-2000 OMEGA의 가격은 외장GPS를 포함하여 16GB 패키지가 34만 9천 원, 32GB 패키지가 36만 9천 원이다.
CR-2000 OMEGA는 처음으로 CCR 듀얼 세이브(Complete Continuous Recording Dual Save)기능을 적용하여 주행 중 충격이 발생하는 시점 전후 상시주행녹화 파일을 끊김없이 연속 녹화함과 동시에 충격시점 이벤트 파일(충격감지녹화 파일)을 2중 중복 저장한다.
연속 녹화, 중복 이중 저장 기능 지원으로 상시녹화 파일들만으로도 사고시 전후 관계를 끊김 없이 연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충격 이전 10초와 충격 이후 10초의 총20초 간의 사고 추정 시점에서의 상황을 2중 저장된 이벤트 파일에서도 중복 확인이 가능하므로 좀 더 명확한 사고 규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CR-2000 OMEGA는 최첨단 ADAS(운전보조기능)를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LDWS(차선이탈경보기능) 뿐만 아니라 FCWS(전방추돌경고기능)를 추가하여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최상의 기능을 구현했다. LDWS, FCWS 기능은 졸음 운전, 전방주시태만 운전 등의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경각심을 통해 안전운전을 유도할 수 있다.
예약 판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홈페이지(www.FINEVu.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