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가 오는 7일과 8일 이틀 동안 현대카드 M포인트로 모바일 포토 프린터 'LG 포켓포토'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사용자는 G마켓에서 포켓포토 구매시 6만 원 이상이면 최대 3만 M포인트까지 쓸 수 있으며, 6만 원 이 안 되면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화지 30매와 파우치, 앨범 등이 포함된 8만 9천 원짜리 선물 패키지를 구매할 때 5만 9천 원은 신용카드나 현금 결제하고 나머지 3만 원은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인화지 90매 패키지는 7만 4천 원, 인화지 30매 패키지는 4만 5천 원에 3만 M포인트를 더해서 구매할 수 있다. 6만 원이 안 되는 포켓포토 단품(5만 9천 원)의 경우는 2만 9천 5백 원은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나머지 2만 9천 5백 원을 M포인트로 결제하여 구매하면 된다.
대원CTS 온라인 담당자는 "안 쓰던 카드 포인트를 이용해 구매하면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쇼핑 찬스라고 생각한다. 고객들의 반응이 좋으면 유사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LG 포켓포토 구매문의에 대한 궁금증은 대원CTS(www.dwc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