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슨(Gibson Brands Inc.)의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저음부터 고음까지 섬세한 사운드를 표현하는 프리미엄 헤드폰 '필립스 피델리오 M1MK II'를 공식 출시했다.
피델리오 M1MK II 는 필립스 특유의 섬세한 사운드와 다 이내믹한 중저음이 특징이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전 음역대에서 왜곡 없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이중으로 구성된 이어셸을 통해 소리의 울림과 진동을 감소시켜 더욱 정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더불어 어쿠스틱 클로즈드백 구조의 베이스 리플렉티브 시스템을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내부 압력을 조절해 선명한 사운드를 유지하고 풍부한 베이스를 전달한다.
이어패드는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메모리 폼으로 제작돼 압력과 열을 분산시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1.1m 길이의 케이블은 리모콘과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이동 중에도 손쉽게 음악을 컨트롤하고 통화도 가능하다.
피델리오 M1MK II 의 헤드밴드는 피델리오 특유의 고급 가죽으로 제작돼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평면으로 접히는 구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전용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블랙&오렌지,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25만 9천 원.
욱스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헤드폰의 음질만큼 제품 디자인도 중요한 구매 요소로 생각한다"며, "피델리오 M1MKⅡ는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음질과 디자인을 모두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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