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4'에 액토즈소프트와 함께 참가, '파이널판타지14'의 콘텐츠존을 통해 제품 전시 및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ASUS는 게임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행사인 지스타를 찾은 수많은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종사자들에게 자사만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ASUS ROG 게이밍 노트북, G56
▲ ASUS Maximus VII Formula ROG Armor
특히, ASUS의 제품들은 국내 서비스를 앞둔 '파이널판타지14'와 함께 소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파이널판타지14'는 일본,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론칭,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온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온라인 버전으로 액토즈소프트를 통해 2015년 상반기 비공개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ASUS의 게이밍 브랜드 ROG 라인의 노트북, PC, 최고급 수냉식 컴퓨터는 '파이널판타지14'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콘텐츠존 내에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피규어들과 함께 전시된다. 이외에도 ASUS는 ASUS 게이밍 제품들의 시연을 비롯하여 메인무대 스크린 영상 등을 통해 참관객들은 게임에 최적화된 자사 제품만의 뛰어난 성능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ASUS와 액토즈소프트는 '지스타2014'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 콘텐츠존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LIVE QUEST 이벤트를 통해 ASUSROG G56 노트북, ROG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SUS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국내 최고의 게임 축제인 지스타를 통해 국내외 게임 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ASUS ROG 브랜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알아가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