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APS-C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인 'EOS 7D Mark II'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오는 11월 7일 19시에 한강 공원 반포지구 세빛섬에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회원과 디지털 카메라 동호회 SLR 클럽 회원 총 70명을 초청해 'EOS 7D Mark II'의 론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쇼케이스는 EOS 7D Mark II 이 일반에게 처음 소개되는 자리다. 쇼케이스 참가자는 지난 9월 16일 공식발표 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캐논 EOS 7D Mark II 만의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은 이번 쇼케이스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EOS 7D Mark II의 자세한 제품 설명회를 비롯해, 제품 사용기와 제품 체험 및 경품 행사 등 알찬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제품 체험 시간에는 전문 댄스팀의 역동적인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EOS 7D Mark II의 빠른 AF 성능과 초당 10 연사 촬영 속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EOS 7D Mark II와 함께 다양한 캐논의 2014 하반기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캐논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파워샷 G7 X와, APS-C 사이즈 카메라 전용 팬케이크 렌즈인 EF-S 24mm f/2.8 STM, EF 줌렌즈 최초로 STM(스테핑모터)를 탑재한 EF 24-105mm f/3.5-5.6 IS STM, 3세대 DO렌즈를 채용한 소형·경량 초망원 렌즈 EF 400mm f/4 DO IS II USM 등 2014년 하반기 신제품 카메라와 렌즈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캐논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론칭 쇼케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및 SLR 클럽 홈페이지(www.slrclub.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 참가자는 11월 3일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7D Mark II는 DSLR 카메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캐논의 또 하나의 플래그십 카메라다"며, "이번 론칭 쇼케이스에서 캐논의 혁신 광학기술력은 물론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Mark II의 놀라운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캐논은 앞으로도 카메라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 제품을 통해 소비자 기대해 부응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EOS 7D Mark II 는 약 2,020만 화소의 APS-C 타입의 플래그십 DSLR 카메라로, EOS 시리즈 최초로 캐논의 영상처리엔진인 디직 6(DIGIC 6)를 2개 사용한 듀얼 디직 6(Dual DIGIC 6)를 탑재해 고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65포인트 올크로스 타입 AF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정확한 피사체의 포착이 가능하며, 캐논의 혁신 기술인 'Dual Pixel CMOS AF'가 탑재돼 라이브 뷰(Live view)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에도 더욱 빠른 AF 속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상용 감도 ISO 100~16000을 지원(확장 시 ISO 51200)해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사진촬영이 가능하며, 약 100%의 시야율을 보장하는 '인텔리전트 뷰파인더 II'가 장착돼 뷰파인더로 보이는 그대로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