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은 자사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OLYMPUS PEN Lite E-PL7'(이하 E-PL7)를 20일부터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PEN E-PL7은 미러리스 카메라 최초로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플립다운(Flip-down) LCD를 탑재, 손쉽게 셀피(Selfie) 및 위피(Wefie) 촬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CD가 위로 젖혀지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LCD를 터치할 때 손으로 렌즈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각도의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LCD를 아래로 내리면 자동으로 셀피 모드로 전환되어, 셀피에 최적화된 촬영 환경을 만들어준다.
올림푸스는 공식 발매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구매자에게 정품 배터리(BLS-5) 및 14-42mm 전동 줌 렌즈 전용 자동 개폐형 렌즈캡(LC-37)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카메라를 구매한 뒤 12월 7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영수증 등록을 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PEN E-PL7의 바디 색상은 실버, 블랙, 화이트 3종이며, 14-42mm 전동 줌 렌즈를 포함해 89만 9천 원 에 판매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PEN E-PL7은 SNS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2535 해시태그(#) 제너레이션을 위한 프리미엄 셀피 카메라"라면서, "최고 수준의 화질과 감성적인 사진표현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림푸스는 프리미엄 셀피 카메라 PEN E-PL7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년 3월까지 글로벌 셀피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림푸스 유저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글로벌 이벤트로, 자신의 셀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해시태그(#selfie_olympus)만 추가하면 된다. 매월 '이달의 셀피'를 선정하여 PEN E-PL7을 증정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