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www.facebook.com/fujifilmkorea)이 잠실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4층에 신개념 복합사진문화공간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적인 매장 분위기와 달리 사진 관련 다양한 감성 컨텐츠 체험할 수 있는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선보이는 특별한 복합사진문화공간으로, 한국후지필름이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신촌 헬로그래피에 이어 국내 두 번째 오픈 하는 매장이다.
특히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에서는 세계 유일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제품과 사진 액자, 앨범 및 기타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고객들에게 제품 시연과 사진 촬영 서비스 및 사진인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며, 다양한 형태의 활용방법을 제안하며 새로운 사진문화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이 진출한 3D 프린팅 산업과 연계해 3D 스튜디오를 오픈, 매장을 방문한 사용자가 직접 3D 스캐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증명사진이나 프로필사진과 더불어 베이비-키즈포토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된다.
이 외에도 한국후지필름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3D피규어 서비스인 'HAFi(해피)-피규어'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피규어를 10만 원이상 구입한 사용자 대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30명)을 제공하거나는 미니캐릭터 피규어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 디지털제품 매장과는 차별화된 형태의 신개념 사진 콘텐츠 체험 매장으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체험 및 시연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사진과 관련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