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가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으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셀프 웨딩 촬영 3팀, 데이트 스냅 촬영 2팀 총 5팀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이메일(webmaster@fujifilm-korea.co.kr)을 통해 신청 사유를 작성하고 커플사진 2매를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오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가 후지필름 X-T1과 후지논 XF렌즈로 셀프 웨딩 사진이나 데이트 스냅 사진을 촬영해 준다. X-T1은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로, 인물과 배경이 조화를 이루는 스냅 사진 촬영에 독보적인 색감과 화질을 구현한다. 70년 노하우가 집약된 후지논 XF렌즈 역시 뛰어난 해상력과 색재현력을 통해 밝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아낸다. 무료 촬영은 물론, 촬영용 드레스도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사진 수정본 50매, 인화본 50매, 포토박스, 백업용 SD 카드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문 고용강 부장은 "최근 자연스러운 콘셉트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냅 촬영이 주목 받고 있어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연인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야외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만큼 독보적인 색감을 자랑하는 X-T1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