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이달 1일부터 자사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를 판매하는 전 매장에서 포켓포토 구매 시 셀카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포켓포토'와 함께 최근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셀카봉'을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이달 8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셀카봉은 최근 방영 중인 TV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을 통해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LG전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셀카봉으로 찍은 추억을 포켓포토로 즉석에서 인화하며 특별하게 추억을 간직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LG전자 홈페이지의 포켓포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춘 뒤 페이스북, 트위터 등 본인의 소셜 계정으로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셀카봉을, 20명에게는 포켓포토 스티커인화지 30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30일 발표된다.
이 밖에도 최근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걸스데이 혜리는 이번 이벤트의 메인 모델로 나서며 오랜만에 여군이 아닌 걸그룹 본연의 매력을 선보여 포켓포토, 셀카봉의 주요 소비자층인 여성 고객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눈길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완연해진 가을 날씨에 나들이 객이 급증하면서 포토프린터, 셀카봉 등 사진 관련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가을 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생생하게 간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의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 포토 프린터다. 특히 '14년형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 얇아진 20mm의 두께와 5인치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76 x 120)로 휴대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LG전자는 사진 인화물을 수첩, 지갑 등에 붙여서 간직하거나 선물하고 싶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스티커 인화지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