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 브랜드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는 자사의 인기 29형 파노라마 모니터 '파노라믹씬 290HD IPS LED'의 특가 완판에 이어 앵콜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기존 행사와 동일하게 30% 할인된 가격인 299,000 원 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간과 수량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보름동안 5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준비된 물량이 전부 소진되면 자동 종료되며, 전 오픈마켓을 통해 행사가에 구입 가능하다.
크로스오버 290HD IPS LED 모니터는 그 품질을 인정을 받은 LG전자의 29형 IPS 패널이 탑재된 파노라마 모니터다. 2560x1080 QHD 해상도를 통해 선명한 색상과 다양한 각도에서도 왜곡없는 화질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화면이 좌/우로 긴 파노라마 형태로 21:9 시네마스코프 방식의 영화 감상 시 화면 잘림 현상이 없어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즐길때도 좌/우 화면으로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웹 브라우저와 같은 작업창을 모니터 한화면에 3개 정도를 띄워도 넉넉하다.
크로스오버존 김동국 마케팅 팀장은 "기존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앵콜행사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며,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고, 한정 수량만 준비된 행사인 만큼 꼭 참여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스오버(www.crosslc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