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일환으로 '박민영과 함께하는 팬미팅, 트래블 다이어리'(Travel Diary)행사를 19일 서울 마포구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민영과 함께하는 팬미팅, 트래블 다이어리'(Travel Diary)는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활약중인 박민영과 함께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 혜택 및 정보를 다시 한번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색 팬미팅 행사다. 사전 참가모집 이벤트를 통해 최종 30인의 주인공을 선발, 초청했다.
'T멤버십 글로벌'은 기존의 국내 제휴사를 중심으로 제공했던 멤버십 할인을 해외까지 확장해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멤버십 할인 서비스다.
이에 행사에서는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에서 혜택 받을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 소개와 함께 박민영의 'T멤버십 글로벌' 유럽여행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민영과 함께하는 우수 방명록 선정 및 시상이 이뤄졌고 팬사인회도 진행됐다. 또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로 사용 가능한 기내 슬리퍼를 비롯해 프랑스 파리에서 직접 구입한 가방, 노트, 엽서 등의 다양한 선물 패키지가 참석자들에게 증정됐다.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캠페인 전반을 기획한 남상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비스 간접 체험 기회와 유럽 현지의 생생함을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SK텔레콤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트래블 다이어리'(Travel Diary)는 '인터랙티브 포스팅' 소셜 마케팅 기법을 통해 페이스북 공간에서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의 가상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모델인 박민영과 소통하고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참여자에게 전달해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소개해 화제를 모았고 지난 8월 7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17만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