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 브랜드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가 추석을 맞아 자사 룸미러형 블랙박스 CR800 구매시 블랙박스에 적합한 MLC 타입의 킹맥스 티플래시 메모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크로스오버 블랙박스 CR800을 구입하면 CR800에서 사용할 수 있는 킹맥스사의 MLC 타입 메모리를 증정한다.
저가형 블랙박스에 제공되는 기존 티플래시 메모리는 가격을 낮추기 위해 TLC(Triple Level Cell - 한 셀당 3비트 기록) 방식을 사용해 쓰기수명이 500~1,000회로 낮은 문제가 있었다. 가격은 저렴해지지만 안정성이 낮고 읽고 쓰고 지우는 속도가 늦어져 끊임없이 데이터를 쓰는 블랙박스 용으로는 적합하지 못했다.
증정되는 '킹맥스 8GB 티플래시(마이크로SD) 클래스10 HC' 카드는 MLC(Multi Level Cell - 한 셀당 2비트 기록) 방식으로, 쓰기수명을 3,000~10,000회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TLC 방식보다 비싸지만 안정성을 높이고 읽기, 쓰기 및 삭제 속도를 같이 올려 블랙박스용으로 적합하다.
행사기간은 추석이 속한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 오픈마켓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판매가 15만 9천 원에서 20% 할인된 12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